sarangbi

 

 그대와 함께...


이름:지니
2012/2/9(목) 04:22
뉴휴먼을 위하여...  



 당신이 진정 깨달음을 원한다면 단순해질 필요가 있다.  마음에 복잡한 생각을 쌍아둔 사람은 영적인 각성의 순간을 경험할 수 없다.
이것은 마구 휘저어 놓은 진흙탕 속에서 작은 바늘 하나를 찾으려는 것과 같다.
당신이 그 흙탕물 속에 손을 넣고 샅샅이 더듬는다 해도 바늘을 찾을 수는 없다.
당신은 진흙이 바닥에 모두 가라앉아 맑은 물이 보일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. 만약 그 바늘이 손에 닿을 만한 곳에 있다고 해도 부드럽고 조심스럽게, 그러나 단호하게 단 한 번에 그 바늘을 집어 내야 한다.
깨달음은 이처럼 아주 단순한 믿음과 단순한 선택이다.
또한 단순한 용기이며 단순한 행동이다.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-  이승헌의 <힐링 소사이어티> 중에서-

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
얼마전 여류작가 신경숙씨가 <엄마를 부탁해>로 영어판본을 내면서 미국내에서 오프라 윈피리가 극찬하는 등 상당한 인기를 얻었다.  이로써 한국 작가의 국외에서의 성공이 이젠 환상이 아닌 현실로 다가왔다.
그러나 그보다 세계 50인의 영적지도자중의 한 분인 이승헌의 수필명상집은 이미 오래전부터 미국뿐아니라 각국에서 베스트셀러가 된지 오래이다.  그것은 반드시 필연적인 이유가 있을 것이다.
우연히 불면의 밤에 서재에서 눈에 띄인 이 책은 나에게 불면의 밤을 잊게 만들었다. ^^...... 그 밤에 단숨에 읽어 버렸었다.   그러니 불면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은 읽어 보시길......



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답변/관련 쓰기 수정/삭제     이전글 다음글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
 top